봄 여름 가을 자외선차단제 유아 아이 어린이 선크림 선쿠션 선스틱 추천 핀덴 스킨베베, 이고 선센스, 유니베라 허그 브랜드 비교 차단력 순위 PA지수 사용법
아이들은 야외 활동량이 많아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유아·어린이에게 자외선차단제는 필수 아이템이다. 아이들은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외출하기 최소 15~30분 전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2~3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는 등 관리가 필요하다.
# 핀덴 스킨베베: 한솔교육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플레이 선케어 4종은 모든 제품에 'SPF 50+ PA ++++'를 적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1. 핀덴 스킨베베 클리어 선크림 SPF50+ PA++++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간편하다.
2. 핀덴 스킨베베 수딩 선쿠션 SPF50+ PA++++
쿠션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한솔교육 핀덴 스킨베베 자외선차단제>
3. 핀덴 스킨베베 퓨어 선스틱 SPF50+ PA++++
투명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덧바르기 좋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 핀덴 스킨베베 컬러 선스틱 SPF50+ PA++++
일반 선크림을 바른 뒤 덧발라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내며, 바르는 재미를 줄 수 있다.
# 선센스: Ego사의 자외선차단제 브랜드 / 호주 약국 판매 1위
호주 소아과 테스트(6개월 이상 유아·어린이 대상)와 피부자극 테스트 등 안정성을 검증받았고, 민감성 피부로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성인에게 추천한다.
1. 선센스 울트라 롤온 SPF50+ PA++++
지속내수성 선로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하다.
<이고 선센스 자외선차단제>
2. 선센스 주니어 롤온 SPF50+ PA+++
사용이 간편한 롤온타입으로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3. 선센스 스포츠 롤온 SPF50+ PA++++
바르기 편한 롤온 타입의 스포츠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땀, 물, 모래에 강해 등산과 수영, 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 유니베라 허그: 무기 자외선차단제 100% 사용
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키운 유기농 베이비 알로에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기농 베이비 알로에는 피부 성장 및 보호, 보습효과에 탁월하다.
1. 허그 베이비 수딩 선로션 SPF50+ PA++++
무기 자외선차단제로 유아용선로션이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켜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2. 허그 베이비 수딩 클렌징 워터 100ml 가격 25,000원
아이 피부에 남아 있는 자외선차단제와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클렌징 워터로 유기농 베이비 알로에 성분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