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8년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 곳 추천 1위 일본 오키나와, 호주 멜버른,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독일 뮌헨,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사 직원 추천 베스트순위 얼리버드 항공권 치안

매직a 2017. 11. 28. 04:17

여성 혼자 여행할 때에는 치안 문제와 편리한 교통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많다. 숙박이나 액티비티 어느 것이든 쉽게 구할 수 있고 편안해야 한다.


여행의 첫걸음은 '조기예약'이나 '얼리버드'를 비롯해 각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활용하길 추천하며, 여행사에서 많은 비용, 시간을 들여 진행하는 홈쇼핑도 가성비 높은 여행 방법이다.





# 여성들이 추천하는 가볼만한 최고의 여행지 인기순위 TOP4

- 대만(1위), 하와이, 그리스, 사이판 순


# 여자 혼자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베스트 TOP5 추천

1. 일본 오키나와

2. 호주 멜버른

3.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4. 독일 뮌헨

5. 스페인 바르셀로나





# 일본 오키나와

오키나와 섬의 중심도시 나하에서 모노레일을 이용해 공항에서 시내까지 또 수리성 등으로 가기에도 편리하다. 나미노에 해변 산책을 즐기고 싶다면 나하 시내에서 걸어서 가면 되고, 마키샤 시장은 혼자 식사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 호주 멜버른

호주의 대도시 중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곳 멜버른은 관광객 친화적인 도시다. 무료로 운행하는 트램을 타면 주요 관광지로 여행자를 데려다 주고, 맬버른 스타옵저베이션휠과 칼튼가든, 연방광장 등 안전하고 편안하게 갈 수 있어 좋다.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한때 유고슬라비아 연방국가에 속했던 도시로 크로아티아 최대 관광도시다. 두브로브니크는 해안에 줄지은 경관이 아름답고, 크로아티아에서 범죄율이 낮은 도시로 알려졌다.


# 독일 뮌헨

독일 바바리아 지방의 대표 여행지 뮌헨은 현지인들이 여행자에게 친절한 도시라 여성 여행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의 해외여행지다. 뮌헨에서는 맥주펍을 찾아가 분위기에 취해 보는 것도 필수다.





여행사 직원도 여행자로 비수기에는 자신의 여행가방을 꾸리고 면세점도 살뜰히 이용한다.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묻는 질문에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1순위로 꼽았다. 스페인을 꿈꾸는 이유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음식, 자연경관때문이다.


1. 여행사 직원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곳 - 스페인

2. 여행사 직원들이 뽑은 베스트 여행지 - 오사카, 하와이

3. 여행사 직원들이 볼 때 저평가된 여행지 -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