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 여름 가을 자외선차단제 유아 아이 어린이 선크림 선쿠션 선스틱 추천 핀덴 스킨베베, 이고 선센스, 유니베라 허그 브랜드 비교 차단력 순위 PA지수 사용법
매직a 2018. 4. 30. 18:36아이들은 야외 활동량이 많아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기 때문에 피부가 약한 유아·어린이에게 자외선차단제는 필수 아이템이다. 아이들은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외출하기 최소 15~30분 전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2~3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는 등 관리가 필요하다.
# 핀덴 스킨베베: 한솔교육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플레이 선케어 4종은 모든 제품에 'SPF 50+ PA ++++'를 적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1. 핀덴 스킨베베 클리어 선크림 SPF50+ PA++++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간편하다.
2. 핀덴 스킨베베 수딩 선쿠션 SPF50+ PA++++
쿠션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한솔교육 핀덴 스킨베베 자외선차단제>
3. 핀덴 스킨베베 퓨어 선스틱 SPF50+ PA++++
투명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덧바르기 좋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 핀덴 스킨베베 컬러 선스틱 SPF50+ PA++++
일반 선크림을 바른 뒤 덧발라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내며, 바르는 재미를 줄 수 있다.
# 선센스: Ego사의 자외선차단제 브랜드 / 호주 약국 판매 1위
호주 소아과 테스트(6개월 이상 유아·어린이 대상)와 피부자극 테스트 등 안정성을 검증받았고, 민감성 피부로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성인에게 추천한다.
1. 선센스 울트라 롤온 SPF50+ PA++++
지속내수성 선로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하다.
<이고 선센스 자외선차단제>
2. 선센스 주니어 롤온 SPF50+ PA+++
사용이 간편한 롤온타입으로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3. 선센스 스포츠 롤온 SPF50+ PA++++
바르기 편한 롤온 타입의 스포츠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땀, 물, 모래에 강해 등산과 수영, 골프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 유니베라 허그: 무기 자외선차단제 100% 사용
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키운 유기농 베이비 알로에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기농 베이비 알로에는 피부 성장 및 보호, 보습효과에 탁월하다.
1. 허그 베이비 수딩 선로션 SPF50+ PA++++
무기 자외선차단제로 유아용선로션이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켜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2. 허그 베이비 수딩 클렌징 워터 100ml 가격 25,000원
아이 피부에 남아 있는 자외선차단제와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클렌징 워터로 유기농 베이비 알로에 성분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