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2 배틀트립 108회 - 2018 최신판 제주: 신화 김동완·전진 SNS에서 유명한 서귀포 퓨전요리

배틀트립에서 소개한 제주 서귀포 오전열한시는 퓨전요리 전문점으로 서귀포에서 요즘 뜨는 예약도 불가한 줄서야 먹을 있는 SNS에서 핫한 맛집이다.





1년 4계절 동안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간직한 섬 제주도 그 제주도 안에서 자연경관이 빼어난 서귀포는 아직도 갈 곳과 먹을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여행 설계자는 데뷔 20주년 아이돌 신화 전진(만 38세) 김동완(만 39세)은 완전투어 여행 설계 컨셉트에 대해서 "30대를 위한 제주도에서 편아한 휴식을 강조, 제주도의 최신 액티비티도 설계"했다고 밝혔다.



# 제주 서귀포 오전열한시 (배틀트립 서귀포 퓨전요리 맛집)

- 위치어디: 제주도 서귀포시 상예동 1765-1

- 전화번호: 070-8813-5576

- 메뉴가격: 육쌈동치미 13000원, 간장새우밥 13000원

전복볶음밥 14000원




간장새우밥은 먼저 달걀을 터트려주고 달걀, 밥, 양념을 조금씩 섞어서 먹을 수 있고, 평소 간장새우밥을 좋아하지 않던 김동완은 쫄깃하나 새우 맛에 반했다.





전복볶음밥은 땅콩을 품은 크림소스와 밥을 잘 비벼서 그 위에 전복을 통 크게 잘라 올리면 완성된다. 버터로 구운 전복의 담백함과 달콤한 땅콩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자칫 느끼해 보일 수 있지만 담백한 맛이다.



# 배틀트립 서귀포 퓨전요리




마지막 메뉴 육쌈동치미는 시원한 동치미 국수 위에 흑돼지 한점 올리고 먹을 수 있고, 육쌈동치미는 아침으로 고기가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다. 면만 먹으면 허할 수 있는 배를 채워주는 고기는 환상의 궁합이다.





댓글